본문 바로가기
사는이야기/리뷰

가성비 좋은 여름 아이옷( 아이숲/아기실내복 외출복)

by 지금이순간mom 2021. 4. 8.
반응형

 

아기를 낳고 여러모로 돈이 많이 들어간 다는 걸 실감하고 있습니다.

어른과 달리 매일같이 쑥쑥 커가는 아이 옷 또한 계절별로 사이즈에 맞게 구입해야 합니다. 제 경우는 딱 맞는 사이즈보다 좀 더 큰 사이즈로 사서 입히는데도 아기의 성장 속도를 예측할 수 없어 입지 못하게 된 옷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비싼 옷을 사서 입히기에는 한 철이라 아깝고, 아직 어려서 음식을 먹다 흘리면 하루에 두세 번도 갈아입혀 줘야 하다 보니 자주 빨아서 옷도 금방 헤지는 것 같습니다. 그래서 계절이 바뀌기 전에 인터넷 쇼핑몰 세일 기간에 몇 벌 사두곤 합니다.

 

작년에 출산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아기 옷 브랜드가 "아이숲"입니다.

 

위메프에 자주 세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.(아래는 제가 구입한 웹페이지 링크인데 할인이 끝난 페이지라면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. 위메프에 들어가 신 후 아이숲이라고 검색해 보시면 나올 것 같습니다)

 

이번에 여름 아이 옷을 준비하면서 혹시나 하고 찾아보니 쿠폰을 적용해서 한 벌에 5천 원~6천 원 사이로 판매하고 있어 외출할 때 입을 여름 반팔과 반바지를 2벌 구매했습니다.

 

유명한 브랜드에 비해서는 보세인듯하지만 국내산 원부자재를 사용하고 있다고 상표에 적혀 있고, 작년에 입어보니 아기 피부에 문제없이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목 부분이 잘 늘어나지 않게 마감되어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.
재질도 면 100%로 부드럽고 다양한 디자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사이즈 표 참고해서 가성비 좋은 아기 여름 옷 구입하실 때 참고해보세요~

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