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사는이야기/리뷰

부드럽고 가성비 좋은 여자 잠옷_ 도톰피치 뒹굴세트

by 지금이순간mom 2021. 3. 29.
반응형

킴스클럽 마트에서 구매한 가성비 좋은 여자 잠옷(홈웨어) 후기를 남겨봅니다.

원래는 집에서 운동복 바지에 편한 반팔 티를 주로 입는데요. 간혹 그 차림으로 마트에 갈 때도 있고 외출복과 실내복의 구분이 안될 때가 있었습니다. 시댁에서 다 늘어난 반팔 티 입고 있으니까 돈 아낀다고 옷을 안 사 입는구나 하고 어머님이 걱정하시더라고요. 여태껏 잠옷 세트를 구매해 본 적이 없었는데 집 에만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잠옷 욕심이 생겼나 봅니다. 내 돈 내산 잠옷 후기 시작합니다.

도톰피치 뒹굴세트 여자 홈웨어

저에게는 잠옷이 유니폼 마냥 하루 종일 입고 있는 옷이니까 무난하면서 따뜻하고 편한 걸 원했습니다.출산하고는 팔이 드러나면 팔이 시리기 때문에 긴팔도 좋고요.

가볍고 신축성 좋은 피치기모 원단 사용

도톰피치 뒹굴세트는 피치기모라서 부드럽고 #필라멘트 DTY 원단을 사용해서 사방으로 잘 늘어난다고 합니다. 처음 들어보는 원단인데 입어보니 정말 도톰하면서도 신축성이 좋았습니다. 그렇다고 무릎이 훅 튀어나올 것 같지는 않은 원단입니다.

착용샷

집에 오자마자 빨아서 말린 후 오늘 입어 보았는데요. M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발목까지 오고 팔 길이도 딱 맞았습니다. 167cm에 63kg 일 때 착샷 입니다. (공개 다이어트 중이라 몸무게를 밝힙니다:D)

 

손목과 발목에 시보리가 있어 편했습니다

 

 

 

도톰피치 뒹굴 세트 잠옷은 손목, 발목, 배 둘레 부분이 다 고무줄 밴드로 되어 있습니다.

설거지하거나 씻을 때 옷이 흘러내리면 물에 젖어 불편하기 때문에 밴드가 있는 걸로 선택했는데

조여주는 강도가 불편하지 않고 헐렁한 편이라 더 좋았습니다.

 

이렇게 손목에도 밴드 처리가 되어 있어 팔까지 올려주고 집 안일을 할 때 편합니다.

 

 

가볍습니다

 

 

바지에 주머니가 있어 편합니다

바지에 주머니가 있으면 정말 편한데 12,900원의 가격에 주머니까지 있어 좋았습니다.

 

비치지 않아 민망하지 않습니다

시댁가서 잠 옷 입었을때도 비치는 재질이 아니라서 민망하지 않을 것 같아 좋습니다.원단 (폴리에스터 95%, 우레탄 5%)

 

킴스클럽 마트에서는 제가 구매한 색상밖에 남지 않았는데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면 다른 색도 있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저는 오프라인에서 12,900원 주고 구입했는데요. 인터넷 가격도 동일하고 무료배송인 것 같습니다.

필요하신 분은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세요~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