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관심있는 이야기/듣기 좋은 음악

10cm-스토커

by 지금이순간mom 2016. 2. 24.
반응형

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 기준이 있는 거라면
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 걸
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

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
이렇게 원하는데
나는 아무것도 할 수없고
바라만 보는데도
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.
내가 나쁜걸까요.

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 


나는 왜 이런 사람 이런 모습이고

이런 사랑을 하고

나는 아무것도 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

내가 그렇게 불편하니까 내가 나쁜거니까

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 

반응형

댓글